티스토리 뷰

 

예~전에 10년전에 쓰던 #등산화

너무 낡아서

하나 사볼까 하다가

솔직히 일년에 등산 몇번가나?

고민하다 한국에서 사려니

기능없고 중국 제작제품을 비싼가격에 팔길래

그냥 #직구 해보기로 함

 

의류신발은 중국거 구매 안해봤는데 도저언

 

 

고르고 고르다

카키색감이 도는 요녀석으로

 

* 미끄러짐방지, 적당한 방수력, 가벼움 을 집중하여 찾음

 

주문은 11월 17일에 했는데

배송은 12월 10일 도착ㅋ..ㅋ..

요즘 #블프 긴해도

대부분 제품이 빨리 도착하는 편인데

신발은 아니였구나

 

아?

신발이 들어있구나 싶다

박스없다. 그냥 저렇게 덩그러니 온다

너무하네 #중국산

ㅋㅋ

 

나름뽁뽁이

#포장

 

음...

내가 이런 색상을 시켰나..

기억이 가물가물하더라

내 스타일이 아닌데 뭐지

긁적

 

이렇게 미끄러집 방지는 찾던 스타일이다

한국에서 어중간하게

저가로 파는거보다 덜 넘어지긴 하겠다

 

 

ㅋㅋㅋ...그래

보내는 신발마다 랜덤색상이네

리뷰를 보면 같은 색상을 고른 사람들도

다른 컬러를 받았다

 

분쟁하고 다시 받기 세상천지 귀찮아서

그냥 신을예정

 

착화감은 나쁘지 않은데

등산 해봐야지